동서변동맛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슛돌이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5 22:21:46 댓글 0

본문

[아직 못 가본] 2020 #대구북구맛집 LIST (#대구맛집)

2020년 꼭 가보고 싶은
대구 북구 맛집 LIST 입니다!

[하나해물탕]
053-941-2080
대구 북구 산격로9길 9
지번:산격동 1426-12
매일 12:00 - 21:00

가성비 좋고
깔끔한 맛이 일품

[맛찬들왕소금구이 대구본점]
053-939-9779
대구 북구 호국로39길 26
지번:서변동 1756-8
매일 11:30 - 22:30
브레이크타임 14:30~16:00

[터질것같은김밥]
053-955-8482
대구 북구 대현로19길 14
지번:대현동 217-11

가성비 대박 김밥

[여원찜갈비]
053-383-1127
대구 북구 복현로 182-27
지번:검단동 936-34
매일 11:00 - 22:00
연중무휴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찜

[현대식당]
053-954-6473
대구 북구 경진로1길 68
지번:복현1동 457-8

비빔밥 맛집

[매일식당]
053-954-1302
대구 북구 대현로10길 6
지번:대현동 412-9

백반,돼지볶음

[밤새우는닭 본점]
053-939-4593
대구 북구 서변로 33
지번:서변동 1759-9
매일 16:00 - 02:00
매주일요일휴무, 명절휴무

[칠성동할매콩국수 본점]
053-422-8101
대구 북구 침산남로 40
지번:노원동1가 10-1
매일 11:00 - 20:00실
일요일 휴무
5~8월은 영업 (16:00까지 주문)
영업시간 11:10~20:20(겨울은 19:30까지)

[도담손만두]
053-324-7333
대구 북구 구암로 83-7
지번:읍내동 1124-6 1층
매일 10:00 - 21:00
연중무휴

남구 봉덕동 세창 만두가
칠곡으로 이전!

[정동진아나고]
053-943-8995
대구 북구 경진로1길 8
지번:복현동 412-1
일요일 휴무
월~목 18:00~24:00
금~토 18:00~01:00

[돌체참숯구이]
053-325-9588
대구 북구 구암로 143
지번:동천동 878-4

[국수마을]
053-355-4724
대구 북구 원대로19길 16
지번:노원동1가 503
매일 11:00 - 18:00

국수 4천원


[수야커피]
053-357-3358
대구 북구 침산로 184-1
지번:침산3동 336-21
일요일 10:30 - 20:00
평일 10:30 - 22:00
연중무휴

원하는 커피잔에 마시는
핸드드립 커피의 매력!

[싱글벙글 막창 전문점]
053-959-3006
대구 북구 경진로1길 13
지번:복현동 401-5
매일 12:00 - 04:00

[거창식당]
053-423-8168
대구 북구 칠성시장로 37
지번:칠성동1가 263-1
매일 09:30 - 24:00
월요일 휴무(둘째주, 넷째주)

닭곱창 맛집

[유정분식]
053-941-9273
대구 북구 대현로19길 31
지번:대현동 119-2

[대동김밥]
053-428-1164
대구 북구 칠성로 64
지번:칠성동2가 342-19
매일 07:00 - 23:00

23년 전통의 김밥집

[팔달포차]
팔달신시장
대구 북구 노원동3가 252-3

라면,콩국,우동 3,500
토스트 3,000
김밥 2,000

포장마차 갬성


[자갈마당복어]
053-358-7112
대구 북구 오봉로1길 30
지번:노원동2가 244-4
매일 08:00 - 18:00
일요일 휴무

[뜨라또리아 델 리카르도]
053-321-1993
대구 북구 칠곡중앙대로54길 27
지번:태전동 422-39 1층
12:00 - 21:30
매주 일요일 휴무

[화성식당]
053-959-9103
대구 북구 연암로 60-1
지번:산격동 993-3

11:00~21:00
일요일 휴무

1인 식사는
13시 이후에 제공 됩니다


[참우양곱창칠곡점]
053-321-9258
대구 북구 구암로41길 10
지번:구암동 798-18
매일 16:00 - 01:00
2,4주 월요일 휴무

[진미생고기]
053-357-6438
대구 북구 고성로 194
지번:고성동2가 29-6
매일 17:00 - 01:00

[음원출처]
I can play the Piano
https://www.youtube.com/watch?v=GROK6ZN-MBY

Lunar Piano
https://www.youtube.com/watch?v=GhVmQsD6G5U

[사진출처]
네이버 이미지
pak grafika : 대구북구에....
대우족발....
노포에 진짜 족발 대구원탑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오뎅들어간 김칫국 맛집이라해도 이상하지 않아요....
의외로 잘 모르는듯...
tree white : 가현밀면의 밀면 진짜 맛있는데 너무 매니아적인가? 다른 채널도 그렇고 항상 빠져있네 진심 존맛탱인데 ㅎ
제독검 : 칠곡 25년이상 살고있습니다만 돌체참숯구이는 맛집맞구요 참우양곱창은 손님 다떨어졌어요~웨이팅따윈 없음
임정아 : 북구 효목시장....요
효목김빕이...저는대구에서 젤이더군요
환이환이 : 북구사는데 한번에 잘 보고갑니다
김흥국 : 6:52 막창은 싱글벙글이죵 ㅠㅠ 사장님도 친절하고 잡내없고 강추~~ 대구갈때마다 자주 먹은거 같아요 ㅎㅎ
우진서 : 국수마을은 진짜 가성비갑입니다. 양이....ㄷㄷ 근데 주차할곳이 없다는게 단점
에른스트린데만 : 하나해물탕 집 바로 앞인데
June Simpson : 닭곱창 냄새 하나도안나고 정~말 밥도둑 소주도둑이에용
권돤 : 글쎄요 오래 전부터 경명여고 학생들에게 유명했던 대동김밥은 마치 소고기같은 다진 유부? 고명이 들어가 두툼히 말아주시던 이북말투 쓰시던 노부부께서 운영할 때 얘기고.. 언제부턴지 가게가 완전히 리뉴얼되고는 사장님도 바뀌고 김밥 스타일이 추억의 대동김밥과는 다르던데..

대구 숨겨진 짜장면 맛집/북구 맛집/옛날짜장 / 서변동 자장면 맛집 / jajangmyeon, black-bean-sauce noodles mukbang / Eating Show

짬뽕보다는 짜장면이 더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다시 찾아간 흥복반점입니다
농담아니고 진짜 맛있습니다
정말 주관적인 제 입맛을 기준으로 했지만 드셔 보시면 분명히 만족 하실껍니다,단 얇은면을 싫어하시면 마음에 안드실수 있습니다
아참 그리고 하나더~아주머니분이 귀가 안좋으셔서 입술을 보이도록 말해야 알아 들을수 있으니 그점 참고 하시고 혹시 불러도 대답 없을경우 불친절해서가 아니라 못들어서 그런거니 이해 바랍니다 ^^
아주머니랑 아저씨 아주 친절하고 내부도 깨끗해서 거부감 안드실꺼예요~
그리고 제돈 주고 사먹고 올리는 리뷰 입니다 ㅎㅎㅎ

홍복반점
대구 북구 서변로3길 89-4
053-958-8686
짜장면 4,500원
간짜장 6,000원
짬뽕 6,000원
삼선짬뽕 8,000원
차돌짬뽕 8,000원
탕수육 (소) 15,000원
양 장 피 30,000원

#추억의짜장면#대구맛집#대구중화요리맛집
송상철 : 제가 가는면에 매운
자장면 좋아 하거든요
담에 한번 가야겠습니다
덕분에 잘 먹었어요...!!
jungsooTv : 너무 맛있겠내요.. 오늘 영상도 잘보고 가용.

대구맛집/서변동/고기와 순대가 넘칠듯 푸짐하게 내어주는 돼지국밥집, 대명돼지국밥

주소: 대구 북구 호국로43길 27-12

전번: 053-951-0161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장소: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835432/location?subtab=location

기타: 양질의 국산 돼지고기 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주인 아주머니의 맛깔스런 음식 솜씨와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는 양념을 넣고 12시간 이상 삶아낸 맑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입니다. 메뉴는 돼지국밥, 순대국밥, 국밥 정식, 아바이순대, 수육, 암뽕 등 입니다. 20여 명의 단체석도 가능하여 회식이나 운동, 산행, 행사 뒤풀이도 적합합니다. 또한, 명절 제사 고기, 행사용 삶은 고기도 미리 주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1835432/home?entry=ple

맛있게 보세요~~^^
김기동 : 박만규 군위군 전통시장 온누리 상품권 발행 30만원 현금 구매 10%할인 상품권 온누리 군위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발행 가맹점 사용처 농협은행 군위군청
Sje He : 밥 무한인가요?
풍산개 : 이야 고향맛집이네요. 국물이 뻑뻑하고 건더기도 많은것이 보기가 좋네요.
enlil an : 이 집은 가면 안 됩니다. 다이어트 생각 하면 절대 가면 안되는 .... 단골집.
재빈이 : 동네 추억이네 ㅋㅋㅋㅋㅋ
서석현 : 저희 동네 맛 집입니다 ㅎㅎ
국물 깔끔합니다 냄새두 없구요^^
In Soo Hong : 이집은 공기밥무제한에 국물리필하면 고기도더넣어주는집이에요ㅎㅎ 그리고 수육정식도 양이엄청납니다
lnhan Ryu : 이집 가성비 좋아요.
ORANGE : 걸어가시는중 좌측에 가야산 돼지국밥집도 유명합니다 돼지찌개도 맛있구요 거긴 돼지국밥을 취향대로 드실수 있게 살코기나 비계 내장을 선택할수 있어요
전 그집만 가는데 대명도 한번 가봐야겠군요
Seongsoo Hong : 고기 멋지네요 다음에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 

#동서변동맛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80b760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