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조퍼자켓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횽뉨이쏜다 조회 29회 작성일 2020-09-27 07:16:25 댓글 0

본문

'오도어' 겨울 패션하울 & 비니 예쁘게 쓰는 법/ 퍼자켓부터 가방,부츠까지 그동안모은 꿀템들만 소개 / 그리고 깜짝 이벤트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hellojiyoungs/
E-mail :: hellojiyoungs@gmail.com

#겨울옷 #패션하울 #겨울데일리룩
#겨울패션하울 #오도어 #비니쓰는법

안녕하신지영, 지영입니다!

여러분 오랜만에 패션영상인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 ㅎㅎ
오늘은 그동안 여러분들의 요청이 꾸준히있었고
저도 찍어보고 싶었던 '오도어'에서 쇼핑해온 제품들을 소개하는 영상을
준비했어요!

그리고 아래 깜짝 이벤트로 많이 참여해주세요!

✔︎ 이벤트 기간 및 방법
[2019년 12월 18일 수요일 오후 9시 ~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12시]

1. 채널 구독 \u0026 영상 좋아요를 해주세요!
2. 2020년 새롭게 보고싶은 컨텐츠와 원하는 비니 컬러를 적어주세요!
+ 인스타그램 아이디

두분을 추첨하여
오도어 앙고라 비니 화이트\u0026그레이 컬러를 선물로 드릴게요!


그럼 오늘 영상도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고
우리는 다음 영상으로 다시만나요! 안녕

/products,

[O’dor made]
Black fur jacket #black / 75,000won

Angora beanie #white #Gray / 18,000won

Classic denim pants / 36,000won

warmer turtle top #gray / 14,000won

Mtm sleeveless #black / 23,000won

Jogger pants #black / 19,000won
Bold ring SET / 15,000won
Ear cuff left 9,000won right 12,000won

[O’dor made]
Shirring big bag #black / 58,000won

Chelsea boots #235 / 47,000won

/music,

ryanmitchellgrey
Knock Off
https://soundcloud.com/ryanmitchellgrey/03-knock-off
신채연 : 지영언니 옷장에 있는 옷들 다 한번에 다 보고싶어요!! 옷장 탐방하는 컨텐츠 찍어주십솨,,❤️❤️저는 그레이컬러요!
insta: sinthousand4
서연 : 언니 오도어 왜이리 잘받아,, 숨겨진 모델아니냐며••
이지현 : 옷장소개랑 아우터추천영상이요!
퍼자켓 바로 구매각이네여ㅜㅠ
ᄋ.ᄋ : 난 진짜 언니 사랑해 알zㅕ?
슈슝 : 20대 초반인데 츄리닝, 꾸민듯 안꾸민듯한 하울 보고싶어요!(런닝화, 운동화, 가방) /_su_y_
hyojin choi : - 추천 음악/영화/책 관련
- mbti 검사하기
- 퇴폐미 메이크업 !!! ❤️
- 지인과 서로 메이크업+스타일링 해주기!!

그레이 컬러 / hyxxjixx
김소연 : 요즘 우울했는데 지영님 영상보면서 겨울보낸거같아여 지영님이랑 같이 커플하면서 저도 따땃한겨울 보내싶어유
s_sotrawberry 화이트요
박샤니 : 드디어 오도어 하울 영상을 통해 많은 꿀팁도 얻고 가서 좋아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 영상은 구독자들에게 코디를 맡기는 !? 구독자가 코디를 짜주는대로 사서 입어보고 후기를 알려주는거 하면 되게 재밌을거같아요 ! 대리만족도 되고 패션쪽으로 더 성장할수있을거같아요 !!! ❤️ /그레이 /shany.01
CLOE클로에 : 세상에...왜캐 이쁘세요.. 분위기 장난 아녜여...
y j : 지영님 오도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건가용??

페이크퍼 하울 : 에코퍼 7종 비교 + 에코퍼 관리법 + 에코퍼 추천 _ DoubleSoup

#패션하울 #에코퍼 #페이크퍼

안녕하세요, 여러분! 김습습입니다!
원래 이번주에 vlog를 업로드 하려고 했는데, 편집이 늦어져서 먼저 완성된 페이크 퍼 하울 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히히
오랜만에 하울? 패션 영상이네욥!!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당 ❤
그럼 다음주에 또 만나요 ❤ 사랑합니다! ❤
Nintendo fanguy Rules #1 : 당신은 그들과 함께 너무 화려 해 보인다
eri Lee : 따뜻한가요?
호두과자 : 예전에 퍼 어디서 삿냐고 물어봣엇는뎅
영상으로 찍어주셔서 정말 감사해용♡♡
너무 이쁜 습습이 언닝♡헤헤
캐스타 : 퍼보다 목걸이랑 옷이 너무 이쁜.....
Sally Choi : 마크제이콥스는 외투가 다 엄청 무겁더라두요
양K : 와 마크제이콥스 진짜 대존예...
coco cha : 네이비 원피스 너무 예쁘고 잘 어울리시는데 정보 알 수 있을까요?
Sil ver : 언니~~ 식스티에잇 퍼자켓 사이즈 알 수 있을까용?-?
다솜 : 저도 퍼 좋아하는데 부해보일까봐 도전을 못해요ㅜㅜ습습님은 넘 예쁘네용
Mio : 韓国はそんなに寒いんですね!!体に気をつけてください!!!あ、今日も可愛い!!

20가지 겨울 패션하울ㅣ퍼자켓, 핸드메이드 코트, 퀄팅자켓 추천 / 캐시미어 니트, 가디건 데일리룩 아이템 총집합✨ winter fashion hau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빠른 겨울 패션 하울로 인사드려요 :)
겨울에 딱 입기 좋은 아우터 아이템부터,
베이직한 니트, 가디건 팬츠들까지!
이번에도 아주 고심해서 셀렉해온 아이템입니다.
다들 언제나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며,
오늘도 역시나 10월 25(금) -27(일)까지
이틀간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요.
다들 놓치지 마세요! 그럼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http://thepaper-room.kr
모든 아이템은 #더페이퍼룸 에서 구매 가능하세요 :)

video : Canon 80D
✉️ contact : ghdfus09@naver.com
✉️ instagram : @mixmansion

#겨울패션하울 #아우터추천 #겨울데일리룩
혜진mixmansion : 여러분 다양한 의견 감사합니다. 하울 영상은 페이퍼룸 이외에도 계속해서 초심 잃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 소개 영상 준비 중에 있습니다. 물론 페이퍼룸 영상도 계속해서 보여드릴 예정이고요. 모든 분들을 만족시켜드릴 순 없지만, 그래도 열심히 노력할게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냠냠 : 오 요즘 페이크퍼자켓 사고싶었는데 여기꺼가 젤 눈에 들어오네용
스키니에 입으면 이쁠듯ㅎㅎ
오늘이그날 : 퀼팅아닌가여, 퀄팅이란 말은 첨들어서요::::
바보기린 : 퍼자켓 언제까지 진행하시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ㅜㅜ 다음달 용돈으로 사야될거 같아서요
CLOE클로에 : 진짜 색감 맛집>, < 니트류들 소재 왕 좋은건 다 조금씩 비싸네용 흑ㅠ
HARI BO : 입고계신 파란색 니트 정보 알수있을까요?? 너무 예뻐요 ㅠㅠㅠ취저
Minori Ruba : How tall are you??
키치빈 Kitschvin : 페이퍼룸은 언제나 옳다
오삐용 : 영상에 나온 와이드 코튼 팬츠는 브라운인가요 베이지인가욤? 홈페이지 색상과 잘 매치가 안 되서유ㅠ
김엘리 : 이번 영상은 역대급으로 제 취향 저격 탕탕탕이네용 사러 갑니당 총총,,

... 

#타조퍼자켓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80b760d.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